top of page
sub-3.jpg

Undergraduate

Studio

과제 대상

졸업설계와 연계된 프로젝트를 선정한다. (해당 학기 담당교수들과 상의하여 내용 구성) 최고학년 수준에 맞는 건축도면을 작성할 수 있도록 기술적인 사항에 대한 교육적인 내용으로 구성한다.

과제 목표

지난 4년간 학습한 설계능력과 이론과목의 지식을 종합, 학생 개개인의 관심있는 주제를 선정한다. 설계테마에 맞게 디자인하는 것을 목표로 결과물은 학생의 희망에 따라 건축설계공모전에 참여를 독려한다.

과제 진행

졸업설계
실질적인 마지막 학기로서 각종 학생공모전을 염두에 두어 학생 자유 선택한다. 최고학년의 수준에 맞는 건축적 표현과 통합적 건축도면 작성한다.
OBJECTIVES : 무장애 설계에 대한 이해와 함께 종합적이고 통합적인 기술적 측면을 충적시키며 그 결과물을 최고학년에 걸맞은 다양한 소프트웨어의 고난도 모델링과 렌더링으로 표현한다.
PROGRAM : 자유로운 프로그램 선정한다.
GUIDE : 최고학년에 걸맞은 건축설계요소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킴으로써 결과물 향상과 구체적인 건축적 문제를 지속적으로 다루어 결과물 향상. 무장애 설계를 기본으로 다양한 건축적 시스템과 포괄적이고 종합적인 결과물 도출하고 전체적인 건축적 과정을 강화를 통해 결과물 도출한다.
PRODUCTIONS : 취업용 포트폴리오를 염두에 두어두고 진행하게 하므로 각각의 학생이 희망하는 포트폴리오 양식에 맞게 작업과 결과물을 유도한다.

스튜디오7_01.jpg
스튜디오7_02.jp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