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ub-8.jpg

Activities

International Program

Art University
Bornemouth

세종대학교 건축학과는 2015년부터 영국 Art University of Bournemouth 대학과 협약을 맺고 교환학생 및 방학 단기연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5년 1학기부터 방학 중에 학생들을 파견하여 건축 및 디자인 일반과 영어를 동시에 수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는 학점이 인정되므로 학생입장에서 수업을 대신하여 선진국건축의 탐방 및 다른 나라 학생들과 교류할 수 있는 좋은 경험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2016년 1학기부터 교환학생을 파견하여 한학기 혹은 1년간 AUB의 BArch 프로그램을 수강하게 함으로써 학점을 교류하고 영국건축을 공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Exhibition & Review

Certificates

세종대학교
​국제교류

우리대학은 해외 자매대학과 교환학생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교류 및 학점교류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우리대학에서 1년 이상 수학한 학생은 우리대학과 학생교환에 관한 협정이 체결된 대학에 교환학생으로 파견되어 일정기간(1학기~2학기)동안 외국어를 익히고 문화체험의 기회도 누리면서 자연스럽게 학점이수도 가능합니다.

교환학생 프로그램은 정규학기와 하계·동계 계절학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체적인 정보는 파견 예정 학기의 안내자료 및 국제교류 공지사항을 참고하며 아래 사이트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파견학생 정보공유 카페 : cafe.naver.com/sejongexchange
외국 교환학생 페이스북 그룹 : www.facebook.com/groups/sejongexchange
세종대학교 국제교류센터 : http://oia.sejong.ac.kr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