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2025-2 스튜디오 CLOSE-OUT 공지
- architecture28
- 4일 전
- 1분 분량
최종 수정일: 2일 전
[점검 일정]
■ 12월 22일 월요일 오후 2시
[점검 순서]
1) 퇴실 점검표 수령
- 당일 혹은 1일 전에 학과 사무실 방문하여 퇴실 점검표 사전 수령
- 마감 당일에 확인하며 청소 진행
2) 청소 완료 보고
- 모든 청소 및 정리가 마무리된 후, 스튜디오 방장 통하여 인증조교에게 연락
- 청소 완료 순서대로 점검 예정
*모든 개인물품이 스튜디오 내에 단 하나도 남아있지 않은 상태에서만 점검을 진행합니다.
3) 1차 점검
- 인증조교가 청소 및 정리 점검
- 사전에 학기 초 스튜디오 사진 미리 준비해둘 것
(방장은 모든 학생들 학기 초 책상 사진을 받아 보관하고 있을 것)
- 1차 점검에서 통과하면 2차 점검 미진행.
- 책상, 모니터 등 재물 파손이 있거나 망실이 발생할 시, 해당 스튜디오 학생들에게 수리비 청구될 수 있음
4) 2차 점검
- 인증조교와 교수님이 함께 청소 및 정리 재점검
5) 퇴실 점검표 제출 및 퇴실
- 문제 없을 시, 퇴실점검표 제출 후 퇴실
* 책상에 칼금이 있는 경우 미리 학기초 사진을 준비해서 보여주셔야 불이익을 받지 않습니다.
* 개인 물품 뿐 아니라 쓰레기나 먼지가 없도록 확실하게 청소해주세요.
* 퇴실 점검 시에는 모든 학생들의 참여를 원칙으로 하나, 책상에 칼자국 등의 문제가 없고 개인 물품을 모두 치운 뒤라면 자리에 없어도 괜찮습니다. (단, 방장은 반드시 참여해야 함)
* 만약 문제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해당 학생이 자리에 없을 시에는 해당 스튜디오의 모든 학생들에게 방학 중 스튜디오 사용이 제한됩니다.
위와 같은 사항들을 지키지 않을 시에는 해당 스튜디오 및 학생에게 불이익이 있을 예정이니 잘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