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ub-7_edited.jpg

News

Notice

[필독] 2023-2 스튜디오 CLOSE-OUT 공지


[점검 일정]

■ 12월 22일 금요일 오후 2시

■ 12월 27일 수요일 오후 2시 (4학년 스튜디오)


[점검 순서]

1) 퇴실 점검표 수령

- 당일 혹은 1일 전에 학과 사무실 방문하여 퇴실 점검표 사전 수령

- 마감 당일에 작성하며 청소 진행


2) 청소 완료 보고

- 모든 청소 및 정리가 마무리된 후, 스튜디오 방장 통하여 인증조교에게 연락

- 청소 완료 순서대로 점검 예정


3) 1차 점검

- 인증조교가 청소 및 정리 점검

- 사전에 학기 초 스튜디오 사진 미리 준비해둘 것

- 1차 점검에서 통과하면 2차 점검 미진행.

- 책상, 모니터 등 재물 파손이 있을 시, 해당 스튜디오 학생들에게 수리비 청구될 수 있음


4) 2차 점검

- 인증조교와 교수님이 함께 청소 및 정리 재점검


5) 퇴실 점검표 제출 및 퇴실

- 문제 없을 시, 퇴실점검표 제출 후 퇴실



* 반드시 첨부파일 확인하여 1차 점검으로 원활한 퇴실 할 수 있도록 정리해주세요.

* 책상에 칼금이 있는 경우 미리 학기초 사진을 준비해서 보여주셔야 불이익을 받지 않습니다.

* 개인 물품 뿐 아니라 쓰레기나 먼지가 없도록 확실하게 청소를 부탁드립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25학년도 전공배정 안내

2025학년도 전공배정 시행에 대하여 안내드립니다. 대상자 ① 2025학년도 계열입학생  중, 1학년 2학기 재학생 ② 2025학년도 자유전공학부 입학생  중, 1학년 2학기 재학생 ③ 2025학년도 학부입학생  중, 1학년 2학기 재학생 ④ 2024학년도 이전 입학 및 1학년 2학기 이상 재학생 중, 전공 미배정 학생 *외국인학생 포함 *휴학생 신청

 
 
2024학년도 전공배정(계열입학생/학부입학생) 안내

2024학년도 전공배정 시행에 대하여 안내드립니다. 대상자 2024학년도 계열입학생 중, 1학년 2학기 재학생 2024학년도 학부입학생 중, 1학년 2학기 재학생 2023학년도 이전 입학 및 1학년 2학기 이상 재학생 중, 전공 미배정 학생...

 
 

[Address]

서울특별시 광진구 군자동 98 세종대학교 충무관 225호

[Contact]

행정, 학부, 대학원
02) 3408-3434

인증, 채용
, 홍보
02)3408-4351

drop box png logo.png

[출력실 dropbox]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