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ub-7_edited.jpg

News

Notice

23-1 스튜디오 사용 서약서 수령 및 제출 안내

기간

2023년 3월 7일 (월) ~ 3월 10일 (금) 17:00


방법

각 분반 방장이 학과 사무실 방문, 사용 서약서 수령 후 작성하여 제출


유의사항

1. 스튜디오 사용 전 책상, 의자, 바닥, 벽 등 사진 꼼꼼하게 찍어두기

2. 스튜디오 사용 서약서 제출하면서 이름표 수령하여 테이프 자국 안남게 붙이기

3. 스튜디오 문단속 철저히 하기

(무단 침입한 타인에 의해 책상 등 파손되어도 해당 스튜디오 학생들이 책임져야할 수 있음)


문의

인증조교 | 02)3408-4351


학과사무실 운영시간

월~금 | 09:00 ~ 17:30 (점심시간 12:00 ~ 13:00 제외)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필독] 2024-2 스튜디오 CLOSE-OUT 공지

[점검 일정] ■ 12월 20일 금요일 오후 2시 [점검 순서] 1) 퇴실 점검표 수령    - 당일 혹은 1일 전에 학과 사무실 방문하여 퇴실 점검표 사전 수령    - 마감 당일에 확인하며 청소 진행 2) 청소 완료 보고    - 모든 청소...

 
 
방학 중 스튜디오 사용 신청 안내

[신청방법] 1. 충무관 225호 인증조교 방문 2. 공모전 접수 서류 제출 3. 사용 신청서 및 서약서 작성 [신청기간] 12/17(화) - 12/24(화) *기간 외에 추가 신청 절대 불가합니다. [사용기간] 1/2(화) - 2/14(금)...

 
 
동계 인턴쉽 모집 결과

동계 계절학기 인턴쉽 모집 결과를 안내드립니다. 기업명 디에이그룹엔지니어링종합건축사사무소 담당교수 김영욱 선발학생 이찬원 기업명 희림종합건축사사무소 담당교수 정성원 선발학생 이서현 기업명 ...

 
 

[Address]

서울특별시 광진구 군자동 98 세종대학교 충무관 225호

[Contact]

행정, 학부, 대학원
02) 3408-3434

인증, 채용
, 홍보
02)3408-4351

drop box png logo.png

[출력실 dropbox]

bottom of page